근육을 키우는 방법에 대한 좋은 조언

근육을 키우는 방법에 대한 좋은 조언

근육을 키우는 방법에 대한 좋은 조언

근력 쌓기는 나이가 몇 살이든 몸매를 가꾸는 재미있고 건강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다음 기사는 여러분이 몸매를 가꾸고 올바른 방법으로 근육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는 적절한 프로그램을 찾기 위해 손으로 고른 몇 가지 가장 좋은 팁을 제공할 것이다.

자신을 교육하기 위해 다음 단락을 계속 읽으세요.

근육을 제대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 필요한 양의 연구를 완료해야 한다.

근육 형성, 토닝, 그리고 특정한 근육 그룹과 같이 다른 것에 초점을 맞추는 다양한 종류의 운동이 있다.

근육의 여러 그룹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운동을 해야 한다.

근육을 키우기 위해 노력한다면 전반적으로 더 많이 먹기 시작해야 할 것이다.

일주일에 3500칼로리를 추가로 섭취하면 약 1파운드에 충분히 바를 수 있다.

칼로리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고, 만약 몇 주 후에 체중에 변화가 없다면,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도록 노력하라.

고기를 먹는 것은 근육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몸에 있는 1파운드당 단백질 포장 고기를 1그램씩 먹도록 하라.

그래야 단백질을 비축할 수 있고, 단백질을 더 많이 섭취하면 원하는 근육의 종류를 더 잘 발달시킬 수 있을 것이다.

핵심 3인조 운동을 명심하고 항상 각 일과를 지켜라.

그것들은 벤치 프레스, 데드 리프트, 스쿼트 입니다.

이러한 운동은 근육량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몸의 전반적인 힘과 컨디셔닝을 향상시킨다.

이 운동을 운동 요법의 초석으로 삼아라.

만약 당신이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근육 성장을 확실히 하고 싶다면, 복합 운동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운동들은 같은 리프트에서 많은 근육 그룹을 사용한다.

예를 들어 벤치 프레스는 어깨, 삼두근, 가슴을 동시에 사용한다.

네가 실제보다 더 큰 것처럼 보이도록 노력해봐.

등 윗부분, 어깨, 가슴 윗부분에 노력을 집중시키고 그 신체 부위를 구체적으로 단련하면 그렇게 될 것이다.

이러한 근육 그룹을 형성하는 것은 또한 당신의 허리를 작아 보이게 할 것이다.

근육을 키우려고 할 때는 항상 많은 단백질을 식단에 넣어야 한다.

단백질은 근육의 주요 구성 요소인 만큼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실제로 근육이 없어지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며, 이는 근육이 부풀어 오르는 뒤의 모든 목적을 좌절시킨다.

당신은 매일 몸무게 1파운드당 1그램의 단백질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좋은 수분 보충은 근육을 키우는 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물을 마시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근육을 다치게 할 수 있다.

수화는 근육량을 형성하는 데만 중요한 것이 아니라 그것을 유지하는 데도 중요하므로 보디빌딩의 이 중요한 측면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자신의 한계가 어디 있는지 알고, 거기에 자신을 밀어붙이십시오.

당신이 일과를 계획할 때, 당신은 마지막 세트를 당신을 지치게 만들기를 원한다.

플래그를 지정하기 시작하면 각 후속 세트의 리프 수를 줄일 수 있다.

근육량을 늘리기 위한 가장 좋은 운동은 큰 근육 그룹을 이용하는 운동이다.

이 세 가지 종류의 운동은 여러분이 빨리 몸매를 가꾸고 근육을 빨리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록 여러분이 일상에서 다른 운동을 할 수 있지만, 여러분이 집중하는 것이 이것들이어야 한다.

효과적인 근력개발 운동요법을 시행하면 강해질 수 있다.

시간이 지나면 들어올릴 수 있는 무게의 양을 늘릴 수 있을 것이다.

웨이트 트레이닝을 처음 받아들일 때는 두 번의 운동 후 리프팅 능력이 약 5%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개선들을 편안하게 할 수 없다면, 당신의 식단이나 일상 생활에서 무언가 빠졌을지도 모른다.

이전 세션에서 지금보다 더 강하다고 느꼈다면 회복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근육을 키우기 시작할 때 실제로 만날 수 있는 목표에 집중하라.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일정 기간 동안 간격을 두고 진행되는 수백 번의 운동 동안 근육을 발달시키는 것이다.

스테로이드, 흥분제 또는 어떤 종류의 위험한 제품을 이용하여 빠른 근육의 건설을 시도하면 신체 상의 위해와 잠재적으로 심각한 건강상의 결과를 초래할 위험이 증가한다.

강하고 건강한 몸은 누군가의 삶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 기사가 여러분에게 결과를 가져오는 근력 및 근력 훈련 루틴을 향해 나아가는데 필요한 정보를 줄 수 있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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