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 대처 요령

금연 대처 요령

금연 대처 요령

모든 사람들은 흡연을 중단하려는 긍정적인 의도를 가지고 있지만, 결코 담배를 끊지 않는다.

이 기사의 조언을 사용하여 담배를 빨리 끊을 수 있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그런 다음 그것들을 매일 사용하게 하고 완전히 한 번 끊을 수 있다.

당신이 가장 쉽게 끊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절대 차가운 칠면조를 그만두려고 하지 마라.

이 방법은 성공률이 5%에 불과하다.

니코틴 대체요법이나 약물치료로 성공할 가능성이 가장 크다.

당신은 조기 철수를 통해 더 쉽게 만들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그만둘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줄 것이다.

너는 매일 금연을 해야 한다.

담배를 끊는 것은 하나의 과정이다.

다음 달이나 그 다음 해까지 어떻게 대처할지 걱정하지 마라.

오늘은 네가 걱정해야 할 전부니까, 지금 당장 담배를 피우지 않도록 해.

그러면 너의 오늘이 영원히 늘어날 거야.

담배가 남긴 공백을 메우기 위한 운동 계획이나 운동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

운동은 또한 스트레스 해소제의 역할을 할 수 있다.

만약 운동이 이미 인생의 규칙적인 부분이 아니었다면, 가끔씩 걷는 것부터 시작하라.

어떤 운동도 시작하기 전에 의사에게 물어봐라.

만약 갑자기 담배 피우고 싶은 충동이 생긴다면, 담배를 지연시키도록 노력하라.

그 동안 정신을 집중하지 못하고 10분만 기다리면 대개 갈망이 지나갔음을 알게 될 것이다.

그렇지 않은 경우 필요에 따라 이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 당신은 담배를 피게 하는 특별한 계기가 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차 안에서 담배를 피우는 것을 좋아했다면, 혹은 책을 읽을 때, 당신은 자동적으로 흡연에 대해 생각하지 않도록 그러한 것들을 할 때 행동을 바꿀 필요가 있다.

이런 상황에서는 주의를 분산시키십시오.

혼자서 담배를 끊으려고 해서는 안 된다.

여러분의 가족과 친구들로부터 지원을 받고 여러분이 금연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그들이 여러분이 그 목표를 달성하도록 도와준다면 그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그들에게 말하라.

지지 단체에 가입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그만두려는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만 해도 마차에서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금연 여행에서 작은 이정표를 세운 것에 대해 반드시 보상을 하라.

당신은 첫 주 후에 새로운 영화 개봉에 참여할 수 있다.

한 달 동안 담배를 피우지 않으면 좀처럼 즐길 수 없는 레스토랑에 자리를 예약한다.

그 후, 더 이상 담배를 피우고 싶지 않을 때까지 보상 사이의 시간을 늘린다.

동기부여와 긍정적인 전망은 그만두는 데 핵심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이 마침내 그만두게 되면 당신의 삶이 얼마나 나아질지 깨닫는 것이다.

입냄새가 더 좋아질지, 치아가 얼마나 깨끗해질지, 집이 얼마나 깨끗하고 상쾌해질지 생각해 보라.

흡연이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두려움이 될 수 있지만 긍정적인 것에 집중하는 것 역시 매우 동기부여가 될 수 있다.

담배를 끊는 한 가지 방법은 금연을 더 잘 하는 것이다.

많은 전직 흡연자들은 성공하기 전에 몇 번의 시도를 했다.

그만둘 때, 가능한 한 오랫동안 금욕에 충실하도록 노력하라.

다시 담배를 피우면 새 금연 날짜를 설정해 보십시오.

네가 그만둘 때마다 네가 실패하는 것을 배우면서, 매번 다시 추천하는 거야.

이 기술을 적용하면 담배를 완전히 끊을 수 있는 의지력을 얻을 수 있다.

그만둘 계획을 세울 때, 여러분이 도달하게 될 중요한 이정표에 대한 보상을 고려하는 것을 잊지 말아라.

비흡연자로서 하루, 일주일, 한 달, 그리고 1년이 되면 자신에게 주어질 보상을 적어라.

매일 볼 수 있도록 그 목록을 시각적인 위치에 놓아라.

이것은 여러분이 약하다고 느낄 때마다 동기 부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즉시 담배를 끊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준비가 되었다면, 지금부터 몇 주 후에 종료 날짜를 정하지 말고, 오늘이나 심지어 내일이라도 그만두어라.

즉시 그만두면 치명적인 병에 걸릴 확률이 낮아진다.

담배를 빨리 끊으면 끊을수록 간접흡연의 영향에서 가족을 더 빨리 해방시킨다.

이것이 당신을 멈추게 하는 가장 큰 동기가 될 수도 있다.

이제 여기서 읽은 조언 덕분에 담배를 끊을 수 있는 능력에 대해 낙관적이고 자신감 있게 생각해야 한다.

지금 바로 가서 금연을 위한 팁을 오늘 적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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