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는 여러분의 속도를 늦출 필요가 없다!

당뇨는 여러분의 속도를 늦출 필요가 없다!

당뇨는 여러분의 속도를 늦출 필요가 없다!

당신이 혹은 사랑하는 사람이 당뇨병과 싸우고 있을 때, 정보를 얻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아래 기사에는 이 질병과 싸우고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조언과 아이디어가 실려 있다.

만약 당신이 지금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미래에 더 큰 문제들을 보게 될 것이다.

많은 음식에는 글리시픽 지수가 할당되어 있는데, 이것은 그 음식이 그것을 먹은 후 혈당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알려주는 숫자다.

잊지 마십시오.

GI 수치가 낮다는 것은 그 음식이 당뇨가 있는 사람에게 더 좋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몬드는 혈당 수치에 영향을 주지 않고 가득 채울 수 있는 훌륭한 간식이다.

플레인 아몬드는 단백질, 섬유질, 그리고 다른 영양소를 많이 함유하고 있어 섭취하기에 좋은 건강식품이다.

아몬드 용기나 아몬드 그릇은 텔레비전이나 컴퓨터로 보관하여 필요할 때마다 편리한 간식을 준비한다.

당신의 일상적 당뇨병을 발전시킴으로써 당신의 삶을 단순화하라.

예를 들어, 매일 저녁 인슐린과 계량기를 정확히 같은 장소에 놓아 아침에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도록 하라.

테스트를 하기 위해 매일 일과를 시작한 다음 수준을 로그에 기록하십시오.

특히 점점 흔해지고 있기 때문에 부끄러워해야 할 일이 아니다.

당뇨병을 관리하는 것이 인생에 스트레스나 수치심을 유발하는 것을 허락하지 마라.

호두는 샐러드에 약간의 영양을 더한다.

그들은 단포화 지방을 함유하고 있다.

이 지방들은 당신의 세포가 인슐린에 수용되도록 하고, 이것은 당신의 혈당 수치를 정상으로 유지하도록 돕는다.

호두는 항산화제, 무기질, 오메가 3 지방산, 그리고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그것들이 여러분이 먹기에 좋은 것은 당연하다.

당뇨병 환자들은 당장 수면무호흡증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수면무호흡증이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치료를 받아 건강을 유지한다.

페디큐어를 받을 때 당뇨 진단을 받았다면 매우 조심해야 한다.

당뇨병에 걸린 사람들은 음식 감염에 더 잘 걸리기 때문에 발에 상처가 나면 조심해야 한다.

당뇨병에 걸릴 확률을 줄이려면 섬유질이 많은 식단을 반드시 따라야 한다.

가공식품과 흰빵 등 고혈당지수 식품은 당뇨병에 걸릴 위험을 높일 수 있으므로 식단에서 이러한 식품을 제거하고 통곡식으로 대체해야 한다.

많은 연구들은 통곡물을 더 많이 먹는 사람들이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 낮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가는 길에 아기가 있어서 임신성 당뇨의 증상을 보이면 바로 일반의사에게 전화하십시오.

임신성 당뇨에 대한 치료를 받지 않으면 당신과 아기의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임신 중에 복용할 수 있는 많은 안전한 약들이 있고, 의사가 그것을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떤 음식이 가장 먹기에 좋은지에 대한 조언도 해줄 수 있다.

저당 반응을 위해 치료를 한 직후에 높은 포도당 수치를 겪더라도 당황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바로 이것 때문이다: 포도당 수치가 낮을 때 당신의 몸은 호르몬을 분비한다.

그리고 그것 때문에, 당신은 무심코 저혈당 증상을 교정하는데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포도당을 섭취하고 있을 수 있다.

식사 후 스파이크가 우려된다면, 분량 조절이 혈당 수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보기 위해 분량 크기를 반으로 잘라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당뇨병을 가지고 태어나거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상태가 발생할 위험의 증가와 관련이 있다.

이런 상태로 아이를 욕하지 말고, 대신 오늘 건강 잘 챙기도록 해라.

흡연은 당뇨병이 시작하거나 계속해야 하는 습관이 아니다.

흡연은 폐암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 외에도 당뇨병에 걸렸을 경우 혈당 수치의 급증을 일으킬 수 있다.

그만두고 싶지만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의료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정보는 언제나 어떤 전투에서든 승리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줄 것이며, 특히 당뇨병과 같이 위험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것을 다룰 때는 더욱 그러하다.

여러분이 지금 여기서 읽은 것은 여러분이 질병을 정복하기 위해 열심히 일할 때 힘을 실어주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조언들의 모음입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오늘부터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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