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비즈니스를 원하십니까? 더 나은 이메일을 보내세요!

더 많은 비즈니스를 원하십니까? 더 나은 이메일을 보내세요!

더 많은 비즈니스를 원하십니까? 더 나은 이메일을 보내세요!

이메일 마케팅의 핵심은 대상 청중이 실제로 당신의 메시지를 얻는 데 관심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소비자를 잃는 가장 빠른 방법은 그들이 받고 싶지 않은 이메일을 주는 것이다.

계속하여 사람들이 사용자의 전자 메일 목록을 구독하도록 하는 방법에 대한 유용한 전자 메일 마케팅 팁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청중이 누구인지 알아라.

작은 독자층을 구축한 후에, 친구들에게 그 단어를 퍼뜨리도록 노력하라.

전자 메일을 발송할 때는 항상 전자 메일 내에 가입 링크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소비자가 친구와 이메일을 공유하면 쉽게 가입할 수 있다.

이것은 이메일 목록을 유기적으로 증가시키는 또 다른 방법이다.

구독자들에게 무언가를 사달라고 호소하는 이메일을 넘쳐나게 하지 마라.

이것은 그다지 효과적인 접근법이 아니다.

그것은 스팸메일로 여겨지고 당신의 좋은 이미지를 손상시킬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판매를 원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탄탄한 관계를 형성하고 프로페셔널한 상태를 유지한다.

고객들은 실제로 이와 같은 사실을 인지하고 있으며, 여러분과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더 신뢰하게 될 것이다.

제목줄을 보려면 A/B 테스트를 사용하십시오.

전자 메일을 선택하고 두 개의 다른 제목줄을 사용하여 더 잘 작동하는 항목을 확인하십시오.

이를 통해 가입자가 전자 메일을 열도록 유도하는 제목줄과 삭제되는 제목줄을 다시 생각하지 않고 결정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의 목적은 궁극적으로 당신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모든 이메일은 고객이 구매하도록 하는 방법이 되어야 한다.

특별 할인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새 제품 정보와 오래된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이메일을 만들어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마케팅 이메일을 유용한 정보로 채우십시오.

단순히 영업 활동을 통해 로딩하지 마십시오.

가입자에게 사이트에서 찾을 수 없는 특별 기사를 제공하십시오.

또 다른 아이디어는 이메일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행사를 갖는 것이다.

특별한 거래와 명절 인사를 보내고, 고객에게 무언가를 원할 때 이메일만 보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일주일에 두 개 이상의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고객이 매일 여러 개의 이메일을 받고 너무 바빠서 메시지 후 메시지를 계속 열 수 없을 겁니다.

이메일을 너무 자주 보내면 고객이 읽기를 멈출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전자 메일 마케팅 자료에 그래픽을 최대한 적게 사용하십시오.

그래픽을 차단할 이메일 프로그램이 여러 개 있는데, 만약 당신의 이메일이 이미지 중심이라면, 독자 중 일부는 그것을 볼 수 없을 것이다.

또한, 당신의 이메일이 너무 많은 그래픽을 포함하면 정크 메일로 보내질 가능성이 있다.

구독 취소 링크가 눈에 잘 띄는 곳에 있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구독 취소 링크를 제공하고 고객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설정하려는 경우 독자들이 자신이 통제하고 있고 자신이 통제하고 있지 않다고 느끼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메일에 관한 한, 가입자에게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미지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많은 전자 메일 서비스, 특히 웹 기반 버전에서는 이러한 이미지를 반드시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당신의 이메일이 포함된 이미지 때문에 보기 싫거나 전혀 읽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정보는 이메일의 본문에 있어야 한다.

이미지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해당 이미지에 유용한 alt 태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을 위해 누군가를 당신의 리스트에 올리기 전에 누군가의 허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지 않다면 소비자들은 당신이 스팸메일 발송자라고 생각하고 당신의 통신을 쓰레기통에 버릴 것이다.

몇 가지 불평이 있은 후, 당신의 웹 호스트는 당신의 서버에서 당신을 부팅시킬 가능성이 있다.

프리헤더 자료를 활용하여 전자 메일 미리보기가 작동하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단순히 당신의 이메일의 시작 줄이며, 강조 표시된다.

많은 이메일 클라이언트는 이 텍스트를 이메일 제목 아래에 표시하여 독자들이 내용이 무엇인지 알 수 있게 한다.

당신으로부터 이메일을 받는 가입자들이 기꺼이 모든 동의를 해 줄 정도로 매우 중요하고 충분히 스트레스를 받을 수 없다.

관심 없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흥미 없는 이메일을 퍼붓는다면, 불평이 있을 것이고, 당신은 사업을 잃을 것이다.

관심 없는 상대를 이메일 목록에서 제외하려면 이 피스의 팁을 사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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