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을 쌓고 지속적으로 유지

명성을 쌓고 지속적으로 유지

명성을 쌓고 지속적으로 유지

평판관리와 같은 것을 배우는 것은 여러분이 훌륭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면 쉽다.

이 글은 약간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충실한 충고를 제공한다.

평판을 잘 지켜야 하니 이 글을 급히 읽지 마라.

비즈니스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현재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특히 더 큰 사업을 한다면 더욱 그렇다.

고객들은 당신이 신경쓰는 것처럼 느껴야 한다.

자동 연락처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그들에게 그들이 한 구매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귀사의 업계에서 현재 진행 중인 상황에 대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이를 통해 소비자와 함께 전문가의 목소리를 낼 수 있을 것이다.

매일 시간을 내어 귀사가 대표하는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인터넷에서 검색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이용할 때는 항상 전문성을 유지해야 한다.

이 계정들은 당신을 대표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들을 긍정적으로 보는 것이 중요하다.

때로는 인격을 주입하는 것도 좋지만 지나친 행동은 피해야 한다.

당신의 직원들은 항상 당신에게 친절하게 대해야 한다.

어떤 사업체들은 이렇게 하지 않고, 그것은 그들의 사업에 해를 끼친다.

만약 당신이 나쁜 고용주라는 평판을 얻게 된다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회사와 거래를 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이 노는 곳에 가서 놀아라.

만약 당신이 항상 어떤 장소에 가는 손님이 있다면, 자주 갈 계획이야.

고객이 가는 곳으로 가면, 당신은 그들을 더 잘 알게 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사람들은 이런 환경에서 당신과 대화하는 것이 더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대한 부정확한 온라인 정보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사이트 소유자에게 그것을 제거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사이트 소유자에게 그들이 제시하는 것이 사실적으로 사실이 아니며 그들이 책임을 진다는 것을 보여준다면, 대부분의 웹사이트 소유자들은 당신의 요구에 응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십시오.

사람들은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기업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한다.

이러한 플랫폼을 모니터링할 때 부정적인 것이 있으면 바로 손상 제어 모드로 전환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 명성을 더 이상의 손해로부터 보호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평판 관리는 시간을 투자하고 싶은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공개 발표까지, 대중의 평판을 관리하는 데 들어가는 것이 많다.

이런 팀에서 일하는 것은 좋은 회사 평판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사업이 번창함에 따라 고객과의 상호 작용이 증가할 것이다.

당신이 처리해야 할 몇 가지 불만 사항이 있을 수 있다.

또한, 당신은 그들을 정중하고 적절한 태도로 대해야 한다.

당신의 비즈니스는 고객이 당신에게 기대할 수 있는 것의 관점에서 경계를 명확히 정의해야 한다.

고객에게 솔직하고, 빠르고 효율적으로 발생하는 오류에 대응하십시오.

사업에 있어서 솔직하고 개방적인 것은 성공을 향한 먼 길을 갈 수 있다.

자선 행사 후원 제안 이렇게 하면 당신 회사의 평판이 좋아질 것이다.

그것은 신구 고객들에게 똑같이 다가갈 수 있는 긍정적인 방법이다.

이와 같은 좋은 인상은 장기적으로 당신의 사업이 성공할 수 있도록 해 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어느 곳에서 논의되고 있는지 알아야 하며, 이러한 장소들은 감시되어야 한다.

귀사의 비즈니스 업계에서 고객이 주로 코멘트와 리뷰를 게시하는 위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페이지에 의견을 게시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작업을 수행하고 부정적인 의견이 있으면 신속하게 응답하십시오.

온라인에서 공유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모든 정보에 매우 주의하십시오.

나중에 어떻게 사용하는지는 확실하지 않으니 조심해라.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 게시하는 내용에 주의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회사가 어떤 약속을 광고한다면, 그 약속을 지키라.

용어를 자주 바꾸는 것은 사람들의 신뢰를 잃는 좋은 방법이다.

너의 사업은 반드시 부정직한 평판을 얻을 것이다.

그런 평판을 바꾸려면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

월 단위로 비즈니스 검색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Google에 회사 이름을 올리면 나타나는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사이트에 부정적인 내용이나 의견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부정적인 것들이 어디에서 오는지를 계속 추적해라.

잘못을 바로잡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이든지 해라.

당신이 이 글에서 배운 것은 당신의 직업 생활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조언에서 배운 것을 사용하면 행복할 것이다.

너는 그 일을 하는데 전념하기만 하면 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