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아이디어

불면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아이디어

불면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아이디어

아침에 일어나면 기분이 좋아? 너는 밤에 잠들고 그 동안 잠을 자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니? 잠을 잘 수 없을 때는 낮에도 거의 제 기능을 하지 못한다.

너는 그것에 대한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그리고 그 해결책은 이 글에 있을 것이다.

음의 장력과 스트레스 완화 기법을 연습하라.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매일 아침 운동을 하라.

저녁에 운동하는 것은 좋지 않은 생각이다; 운동으로 인해 생성되는 엔돌핀 수치가 높아지면 잠을 잘 수 없게 된다.

잠들기 전에 명상하거나 요가를 하라.

이러한 활동은 레이싱 마인드를 가라앉히기에 안성맞춤이다.

예정된 수면 시간 전에 TV와 컴퓨터를 꺼야 한다.

두 장치 모두 엄청나게 자극적일 수 있다.

그것들을 끄면 여러분의 몸이 쉴 준비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이 장치들은 밤늦게까지 사용하지 마십시오.

푹 쉬려면 반드시 충분한 수면을 취하라.

전날 밤에 잠을 충분히 자지 못했으니 무리하지 마라.

매일 밤 취침 시간에 최적의 시간 수를 달성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은행 업무 시간을 내거나 다음날부터 인출하려고 해서는 안 된다.

만약 불면증이 자주 발생한다면, 더 단단한 매트리스를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당신은 부드러운 매트리스로부터 충분한 지지를 받지 못할 수도 있다.

이것은 실제로 여러분의 몸을 스트레스 받게 하여 불면증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답니다! 딱딱한 매트리스를 살 때 많은 문제를 없앨 수 있다.

평소보다 조금 일찍 일어나라.

하루에 30분에서 1시간 정도 더 깨어있는 시간이 육체적으로 하루의 끝에서 당신을 지치게 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무엇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아내라.

그러면 밤에 잠을 잘 수 있을 것이다.

낮에 햇빛을 좀 쬐어 잠을 좀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줘.

점심시간이 되면 밖에 나가 얼굴에 따뜻한 햇살을 즐기세요.

이렇게 하면 멜라토닌의 생산이 촉진되어 잠이 들 수 있다.

잠을 자려고 할 때 심호흡을 연습하라.

심호흡은 당신의 몸 전체를 이완시킬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잠을 잘 자는 데 필요한 힘을 줄지도 모른다.

반복적으로 긴 숨을 들이마셔봐.

콧구멍을 통해 숨을 들이마시되 입으로 숨을 내쉬는지 확인한다.

여러분은 단 몇 분 안에 여러분이 코를 골기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일상에 따뜻한 우유를 시행하고 싶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 대안으로, 좋은 허브차를 한 잔 마셔보자.

허브차는 당신의 몸과 마음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별한 블렌드 티도 찾을 수 있다.

당신의 침실은 잠이나 옷 입는 용도로만 사용되어야 한다.

거기에 말다툼이 있거나, 컴퓨터가 있거나, 아니면 여기서 경계심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침실은 잠만 자는 곳이라는 것을 스스로 단련할 수 있다.

네가 해보고 싶은 것이 있니? 불면증을 극복하기 위한 자신만의 행동 계획을 짜면서 다음 단계를 밟아라.

기억하라, 당신은 어딘가에서 시작해야 한다.

그리고 이러한 조언들이 지금과 미래에 멋진 밤의 휴식을 위한 해결책이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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