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 환자들을 위한 단어: 걱정하지 마, 행복해!

불안 환자들을 위한 단어: 걱정하지 마, 행복해!

불안 환자들을 위한 단어: 걱정하지 마, 행복해!

불안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꽤 흔하다.

다행히 불안감을 관리할 수 있고, 대다수의 경우 성공적으로 치유되었다.

다음 조언은 어떻게 하면 당신의 불안감을 다스릴 수 있는지 보여줄 것이다.

불안감 없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을 배우기 위해 계속 읽으세요.

웃음은 어떤 것의 치료제로도 이용될 수 있을 것 같지 않지만, 불안을 다룰 때는 자신이 느끼는 불안감을 줄이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유머러스한 책이나 코미디 영화에 앉아라.

당신은 웃기에 좋은 친구가 있을지도 모른다.

웃음으로 안심할 수 있다.

높은 불안감에 시달리는 사람들은 소금을 갈망하는 경우가 많다.

때때로 신체는 정확히 기능하기 위해 더 많은 소금을 필요로 한다.

가장 좋은 소금은 가공되지 않은 생염류다.

이것은 몸이 소화되기 쉽고 더 많은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게 해준다.

불안할 때 무거운 호흡을 조절할 수 있도록 심호흡법을 시행해야 한다.

때때로 불안은 개개인에게 과호흡을 하게 하며, 이것은 건강한 산소가 몸속 깊숙이 흘러 들어가는 것을 막아준다.

충분히 심호흡을 하면 불안감을 덜 수 있고, 복부가 오르내리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다.

일기를 쓰다.

어떤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머릿속에 쌓이게 하고 어떻게 풀어야 할지 모른다.

마음속의 더프를 일지나 일기에 모두 털어놓을 수 있을 때, 불안감을 유발하는 미래 사건의 과거에 연연하기보다는 현재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두뇌를 자유롭게 해준다.

낮 동안에는 너무 많이 앉지 마라.

회사에서 너무 오래 앉아 있으면 쉬는 시간에 운동을 좀 해.

때때로 일어서려고 노력하라.

집에 있을 때는 활동적으로 지내야 하며, 좌식 활동은 피해야 한다.

약간의 휴식과 휴식이 필요하지만, 과도하게 그것은 반대 효과를 유발하고 불안의 고조로 이어질 수 있다.

매일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키십시오.

이렇게 하면 하루 종일 집중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이것은 부정적인 생각을 예방하고 불안감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더 중요하고 건설적인 것들에 대해 생각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현재에 머무르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

불안한 사람의 가장 나쁜 습관 중 하나는 과거의 사건이나 미래의 할 일에 집중하는 것이다.

그것은 불안 공격을 유발할 수 있는 압도적 걱정과 다른 비슷한 감정을 만들어낸다.

불안한 감정을 낮은 수준으로 유지하고 불안한 생각에 집중하지 마라.

당신이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누군가와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시오.

당신의 부정적인 생각을 말하는 것은 당신이 그것들이 당신에게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그들의 힘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훨씬 더 잘 작동하는 것은 이런 같은 문제들을 함께 다뤄온 믿을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불안감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좋은 충고를 얻을 수 있다.

춤추는 것처럼 어리석어 보이는 일을 하면 당황하지 않게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다.

산만함은 근심을 다루는 좋은 방법이다.

그런 감정들을 없애기 위해, 어디에 있든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너의 문제를 걱정할 시간을 잡아라.

낮 동안, 예정된 시간까지 이런 걱정들을 생각하지 말라고 자신에게 말하라.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매일 한 시간씩 일정을 잡으십시오.

예정된 시간이 끝났으면, 그들에게 집중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것으로 돌아가십시오.

이런 식으로 일정을 짜는 것은 생활 속 불안감을 조절하는 매우 효과적인 수단이 될 수 있다.

만약 한밤중에 불안감이 엄습한다면, 즉시 대응하도록 노력하라.

집 주변에서 몸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다양한 활동을 하면 불안감을 잠재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불안감을 더 빨리 제거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움직이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침대로 돌아가 더 빨리 잠을 잘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 기사를 검토한 후에 여러분은 이제 불안이 여러분의 삶을 통제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 글의 힌트를 따라 시간에 대한 불안을 해소하십시오.

처음에는 벅차게 느껴질지 모르지만, 이런 도구들을 마음대로 쓰면 불안감이 없는 삶을 찾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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