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나이가 전부는 아니다.

남자든 여자든 상관없다.

모든 인간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특정한 영양소를 필요로 한다.

적절한 보충 요법을 구성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운동 일상에서 최대한 많은 것을 얻고 여러분이 항상 꿈꿔왔던 몸을 만들기 위해서, 여러분이 비타민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이것은 당신의 근육이 더 빨리 회복될 수 있게 해주고 당신이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제공할 것이다.

여러분의 몸이 비타민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그것들은 합성되어야 한다.

따라서, 함께 섭취할 때 미네랄과 비타민이 가지는 반응에 유의해야 한다.

철을 예로 들어보자.

칼슘이 있으면 철분도 잘 흡수되지 않는다.

유제품을 마시거나 먹지 말고, 철분을 섭취한 지 30분 정도 될 때까지 칼슘 보충제를 복용하지 마십시오.

조금이라도 가능하다면 균형이 잡힌 식사를 즐김으로써 미네랄과 비타민을 자연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최선이다.

매일 5~7인분의 신선한 농산물을 작은 단백질과 함께 섭취해 보십시오.

이것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면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좋다.

어떤 보충제가 음식과 함께 섭취해야 하는 지방을 함유하고 있을 때 식사 시간에 대한 보충 복용량을 계획하라.

A, E, K와 같은 비타민은 음식물에 가장 잘 흡수되는 비타민이다.

그들은 생선 같은 기름진 음식을 먹을 때 특히 효과가 좋다.

매일 먹는 식단에 미네랄과 비타민을 첨가하여 건강해 지십시오.

적절한 양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는 것은 심각한 의학적 상태를 방지하는 것은 물론 전반적인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리보플라빈과 비타민 B2는 보통 녹두, 아스파라거스, 팝콘, 바나나에서 발견된다.

결핍은 적혈구 수치 감소와 헤모글로빈 함량 감소, 입술 갈라짐, 비늘 피부 등 많은 증상을 일으킬 수 있다.

리보플라빈은 암, 손목터널증후군, 백내장, 빈혈 예방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보충은 과거에 비해 지금 더 중요하다.

식료품점 진열대에는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가 들어 있지 않은 가공식품 같은 물건들이 가득하다.

간단한 종합 비타민은 영양을 증진시키는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하고 싶을 때는 의사와 상담해야 영양소가 부족한지 알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어떤 보충제를 필요로 하는지 알아내는 첫 번째 단계다.

보충제에 대한 정보 출처에 질문하십시오.

당신의 건강은 그들의 이익만큼 회사에 중요하지 않다.

당신이 받는 정보에 관해서라면 모든 것에 의문을 제기하라.

확신이 서지 않으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보충제를 먹을 때는 조심해라.

보충제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과다 복용이 가능하다.

이것은 당신이 너무 많은 보충제를 섭취할 때 발생하는데, 이것은 위험한 관행이다.

비타민 과다 섭취의 결과는 어떤 비타민에 따라 다르지만 그 효과는 대개 불쾌하고 생명을 위협할 수 있다.

뼈 건강을 위해 섭취하는 탄산칼슘 보충제는 반드시 식사와 함께 섭취하십시오.

이 비타민은 소화가 잘 되지 않으니 공복으로 복용하지 마라.

게다가 공복에서는 제대로 흡수되지 않아 낭비된다.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다면 처방전이나 처방약에 주의하십시오.

심지어 생명을 위협하는 상호작용도 있을 수 있다.

의사가 약을 처방할 거면,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는지 그들이 확실히 알도록 하라.

상점에서 산 약품을 구입할 때 약사에게 부작용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채소를 찌거나 날것으로 먹어라.

비타민은 많은 요리 스타일을 통해 고갈된다.

야채의 영양소 손실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찜질이다.

플래시 냉동 제품은 비타민 함량을 유지하지만, 너무 익히지 않도록 해야 한다.

비타민 D와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우울해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오메가 3는 인기 있는 것으로, 그 이유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타당한 이유가 있다.

그것은 당신의 뇌와 몸의 다른 부분을 지탱하는 것을 돕는다.

마그네슘은 당신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신생아부터 조부모, 변호사, 농구선수까지, 모두가 건강해지고 싶다면 비타민과 미네랄이 필요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식단에서 필요한 것을 얻지 못하고 그것이 그들이 보충제가 필요한 이유다.

부족한 부분을 바로잡을 수 있는 올바른 정보를 갖고 있으니 바로 시작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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