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 공격 제어 및 향후 방지

패닉 공격 제어 및 향후 방지

패닉 공격 제어 및 향후 방지

공황 발작은 삶에서 당신을 괴롭히고 일상 생활을 하는 방식을 바꾸거나 어디를 가든지 바꿀 것이다.

공황 발작을 관리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중요하다.

이 안내서는 당신이 공황 발작을 어떻게 통제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하며, 당신이 당신의 삶을 완전히 사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이 일어나는 증상을 느끼기 시작한다면, 음악을 듣는 것과 같은 편안한 일을 하라.

마음을 달래는 음악을 선택하고, 비트나 가사에 초점을 맞춰라.

음악에 정신을 빼앗기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을 진정시키고 증상을 막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치료사는 당신이 그들의 근원에 대한 공황 발작을 멈추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누군가를 추천할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지역에서 인터넷을 검색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지역사회는 공황발작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 단체를 가지고 있다.

작은 조사를 해서 너희 동네에 있는 걸 찾아봐.

이들 그룹 중 한 곳을 방문하면 타인의 불안감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고, 자신의 감정을 분출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공황발작 시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자리에 앉아 숨을 쉬는 것이다.

코로 깊게 숨을 들이마시라.

숨을 들이마실 때에 배가 올라야 한다.

또한 숨을 쉬면서 천천히 다섯까지 세어라.

입으로 숨을 내쉬고 천천히 다시 다섯까지 세어봐.

이 호흡 운동을 열 번 반복하면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할 것이다.

공황 발작이 온다고 느낄 때는 긍정적인 생각과 정신적인 진술로 이겨내라.

그 공격은 영원히 지속되지는 않을 것이다.

자제력을 잃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라.

이전의 공황상태와 어떤 비참한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는 것을 상기하라.

심호흡을 하면서 긴장을 풀도록 해라.

당신이 공황 발작을 경험하고 있을 때, 당신은 무엇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지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의 신경계에 대한 지나친 자극이며, 신체적으로 어떤 해악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이렇게 하는 것은 에피소드를 적절한 시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고, 더 빠른 해결을 가져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공격은 확실히 파괴적이고, 우리의 팁이 당신이 느끼고 있는 것을 다운 플레이하는 역할을 해서는 안 되지만, 당신이 에피소드를 지나칠 수 있도록 이러한 사고방식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트레스가 쌓여가는 것을 느낄 때, 그것이 압도적으로 커지기 전에, 당신은 대화할 사람을 찾아야 한다.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이 있으면 위로가 되는 말을 하면 마음이 편안해진다.

만약 그 사람이 친한 친구라면, 포옹을 제안하거나 잠시 그들의 손을 잡아라.

인간의 손길이 당신을 위로하고 안전하게 만드는 데 필요한 전부일 수 있다.

당신의 불안 수준을 주의 깊게 지켜봐라.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극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을 자각하게 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그 불안한 감정들을 더 잘 통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감정에 주의를 기울인다면 앞으로 당신의 공격은 그렇게 나쁘지 않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경험할 때 호흡 연습이 가장 효과적이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은 흡입하는 대신에 내쉬는 것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공황상태에 있을 때는 빠르고 날카로운 흡입이 좋다.

가장 중요한 것은 숨을 참고 천천히 내뱉는 것이다.

모든 종류의 사람들은, 인생에서 매우 다른 문제들을 가지고 일하며, 공황 발작을 겪는다.

지원 그룹은 공황 발작에 대처하기 위한 조언을 교환할 수 있는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다.

무엇이 당신의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지 이해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 당신에게 잔인하고 당신에게 상처를 준다면, 당신은 그와 맞서기 위해 긴장하게 될 것이고 이것은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침착하고 수집할 수 있게 해준다.

이제 공황 발작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으니, 여러분은 더 많은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것이고, 따라서 삶에 있는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불행하게도, 불안과 공황 발작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꽤 흔하지만, 그것들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면, 그들은 여러분의 삶에 대한 통제력을 덜 가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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