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 팁과 요령

평판 관리: 팁과 요령

평판 관리: 팁과 요령

항상 정상을 차지하기 위해서는 평판관리가 필수적이다.

이런 것들이 당신에게 중요하다면, 다음 글에는 당신을 위한 조언이 담겨 있다.

너는 많은 좋은 충고를 곧 접하게 될 것이니, 계속 읽는 것이 현명하다.

항상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큰 사업을 하더라도 이런 것을 실천해야 한다.

그들은 정말로 숫자가 아닌 다른 무언가로 느끼고 싶어한다.

자동 연락처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항상 가장 최근의 구매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상냥하게 지내세요.

팔로워와 교류하지 않고 상태 업데이트나 트윗만 올릴 수는 없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질문을 올리면, 가능한 한 빨리 그것에 답하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질문에 대한 답을 알지 못한다면, 여러분이 답을 얻는 과정에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소셜 네트워크를 시청하십시오.

많은 소비자들은 그들의 질문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대답되기를 기대한다.

이 부정적인 의견에 가능한 한 빨리 대답해라.

다른 많은 사업체들이 그렇게 방심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응답 시간은 당신이 돋보이도록 도와줄 것이다.

귀사의 비즈니스 부문과 관련된 최신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당신의 고객들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매일 온라인에서 몇 분씩 사실을 수집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실행할 전문가를 고용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므로 주의 깊게 살펴야 한다.

사업 뒤에 숨은 사람을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조금 마음을 열어야 하지만, 이걸로 어디까지 가야 하는지는 한계가 있다.

스스로 평판 관리를 할 시간이 없다면 누군가를 고용하여 평판 관리를 할 수 있다.

여러분은 스스로 많은 것을 할 수 있지만, 소셜 미디어의 폭발적인 증가로 온라인에서도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감시할 필요가 있다.

약간의 지도를 받는 것은 매우 유익할 수 있다.

사업이 성장하면 더 많은 고객을 얻게 될 것이다.

이것은 더 많은 불평을 야기하고, 당신은 반드시 그것에 대처해야 한다.

또한, 당신은 긍정적인 방법으로 불평을 다루어야 한다.

화가 났을 때 절대 반응하지 마라.

비즈니스 수행에 대한 현실적인 기대치를 창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고객을 직접, 정직하게 다루어야 하며, 문제가 발생하면 신속하게 처리하십시오.

좋은 평판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투명성이 필수적이다.

고객이 분쟁이 있을 때 발생하는 문제를 회피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똑똑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오류를 인정하고 수정하십시오.

여러 번, 고객은 당신을 용서할 것이다.

꽤 자주, 이것은 실수에 대한 여분의 무언가를 제공하는 것을 포함한다.

일단 고객으로부터 구매를 하면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이 항상 현명하다.

고객이 처음에는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문제가 즉시 발생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고객들과 계속 연락하면 어떤 문제든 알려줄 수 있다.

당신은 이제 당신의 평판을 더 잘 관리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봐야 한다.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지금 시작하면 내일부터 평판이 좋아질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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